티스토리 뷰

오사카라멘맛집

(이치란, 킨류, 사천왕)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집




꺅-

저는 2017년 봄을 오사카에서

보내기위해 계획을짜는중이에요

오랜만에 가려니 설레서ㅋㅋ

옛추억을 꺼내보며

오사카라멘맛집을 소개해드드리려해요



사실 일본 이곳저곳을 다니며,

제입맛에 맞는곳을 찾기가 조금은

어려웠어요.. 그중 진짜

생각나던 오사카 라멘집,

인기있는 오사카 라멘집을 소개드리죠



첫번째.

오사카 이치란 라멘



최근,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씨

일본에 방문했던 곳이죠ㅋㅋ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오사카 도돈보리 이치란이 있습니다!

정확히 도톤보리 강변에 위치!

1인 테이블 라멘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가게에 들어가면 음식을 주문하는

자동판매기가 있어요~

돈을 넣고, 라멘을 누르고

원하는 토핑을 선택하면 주문 끝!



오사카 도돈보리 이치란 메뉴엔

라면이 한종류뿐이라 고민한해도되요ㅋㅋㅋ

대신, 면을 얼마나 익힐지, 파, 마늘

맛의 기름기까지 디테일하게 선택가능!


이것도 허지웅씨가 찍기를 선보이시던ㅋㅋㅋ

그래도 사전에 검색을통해 알고 가셧겟죠?



오사카 도돈보리 이치란팁은

우리나라사람들 입맛엔

고춧가루와 마늘을 좀 많이 넣으면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전 오사카 라멘집

1등은 여기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오사카에 몇군대나 있어서

어쩔수 없이 눈에 들어오는 용!!



두번쨰 오사카 라멘 킨류 입니다.

워너비 라멘.....



오사카 도돈보리 킨류 라멘은

용이 벽을 꿇고 나오는 특이한 간판으로

다들 한번쯤 보셨을꺼에요~

게다가 24시간 연중무휴라니

언제든 달려가서 맛보세여



오사카 도돈보리 킨류 라멘역시

자동판매기로 주문을 한뒤 티켓을

줍니다! 여긴 종류가 좀 많아요~

친구들끼리 서로 다른종류 주문해서

먹었었죠. 앞뒤로 한국인 테이블이엿던 기억이..



오사카 도돈보리 킨류 라멘 종류는

킨류이름을 내건, 킨류라멘

돼지고기 편육이 더 들어가있는

차슈멘이 있어요



오사카 도돈보리 킨류 라멘은

돼지뼈를 우린 진한 돈코츠 라멘!

거기에 김치, 부추, 파 등을 셀프로

기호에따라 넣어먹습니다.

*식당한켠 밥솓엔 밥이 무한리필!





오사카 도돈보리 킨류 라멘은

도톤보리가 원체 사람이 많고 실내에

있는 가게가 아니다보니 시장에 앉아서

라면먹는 느낌이에요ㅋㅋ 북적북적




마지막 오사카 라멘 사천왕!

2층으로 이루어져 위아래고 길고큰

사천왕 라멘집!! 간판부터 오사카 일본스럼



오사카 라멘 사천왕도 역시

자동판매기에서 주문하는 시스템!

일본은 역시 자동판매기 활성화가ㅎㅎ

처음엔 적응안되실수도



뚜룬~~
오사카 라멘 사천왕엔 종류가 많아요

간장라멘, 소금라멘, 된장라멘,

매운 된장 라멘 등등



깔끔한 분위기에 한번 놀라고-

(캔류랑 딴판임ㅋㅋㅋㅋㅋ)



끝내주는 맛에 한번더 놀라는

오사카 라멘 사천왕!!



어디든 좋아요

오사카라멘맛집

이치란, 킨류, 사천왕중

한군데 다녀오세요


저도 다시 다녀올께요 꺗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