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도톤보리

파블로 치즈케잌

몽쉐르 도지마롤



파블로(PABLO)

치즈케이크의 제왕!



SNS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파블로 치즈케잌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매장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그래도 본고장의 묘미가 잇겟죠?



여기저기 파블로 매장이있어요

기대를 안고~ 제가 직접간

매장은 도톤보리 파블로점 이였어요



줄을서야 하는 파블로.

종류도 여러개가 있어요

초코와, 오리지널을 골라서

윗층 카페 테이블 올라가서

먹었어요ㅋㅋ



여기서 먹어야됨

포장해서 가지고다니면..

좀 뭉개져요ㅎ_ㅎ



달콤하면서 고소한

크림치즈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답니다ㅜㅜ



파블로 치즈케익은 굽기를

선택할수도 있어요!!

걸쭉한 치즈케이크가 좋다면

굽기를 미디움으로!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치즈의

식감을 원한다면 레어로!!



짜란-

오사카 몽쉐르

내가바로 원조다!!

아시아의 디저트 한획을 그은

도지마롤!!!



오사카 몽슈슈라는

애칭을 가지고 많은 분점을

여기저기서 찾아볼수 있ㅇㅓ요!



생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사람들도 도지마롤은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오사카 까지 갔으니,

몽쉐르 도지마롤 한번

드셔보세요



침샘자극ㅋㅋ



오사카 몽쉐르 도지마롤

가격입니다. 크기별로 상이해요

그리고 도지마롤 이외에

다른 생과일 조각케잌도 보이네요^^



오사카 도톤보리

파블로 치즈케잌

몽쉐르 도지마롤

꼭 맛보시고 오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