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맛집추천

대만딘타이펑/대만닭튀김 지파이/

대만 진과스의 광부도시락/

대만지우펀땅콩아이스크림


먹을게 많은 대만여행

열대과일부터 맛집, 길거리음식등

대표적인 대만현지음식추천!

대만 맛집추천

딘타이펑입니다.

만두좋아하시나요?

가게에 사람이 많으면,

맛집이죠ㅋㅋㅋㅋㅋ

세계10대 레스토랑 중 하나

손에꼽힌 딘타이펑!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찾는

대만현지맛집이였어요!

세계10대 레스토랑

대만딘타이펑에서는

샤오롱바오를 꼭 맛봐야해요

깨무는 순간! 입안에서 톡 터지는 육수

대만딘타이펑 융캉제 본점! 꼭 먹어보기!!

대만 지파이(닭튀김)

대만의 대표적인 길거리음식ㅋㅋ

꼭 한번은 먹어본다는~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아요!

지파이 종류도 엄청마늠,

우리나라의 KFC??

세트메뉴같은것도잇구

지파이는 닭가슴살로 만든

닭튀김이에여

매콤한걸 좋아한다면 더더더더

두번강추. 맛잇으면 또먹어요

대만 지파이!

대만 닭튀김가게!

단백질짱일듯ㅋㅋ

크기보이시나요???

대만 진과스 광부도시락!

다들 도시락을 먹으려고 줄을...

그래도 줄서서 먹어보기!

대만의 인기 관광지 진과스는

예전에 금광으로 유명했어요!

그때 일하던 광부들이 먹던 도시락이

진과스의 광부도시락

현재는 광부들의 도시락이

인기관광음식이 되엇죠~

진과스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맛! 도시락은 기념품으로

가지고 갈수도 있어요ㅋㅋㅋ 주섬주섬

보자기에 쌓여잇을때가 이쁜듯

다음 맛집추천은

지우펀에 있어요ㅋㅋ

지우펀은 원체 성행하는 관광지라

먹거리음식이 종류별로 있지만~

그중 하나! 추천드릴게요

대만 지우펀 땅콩아이스크림!

아래소복히 깔린게 다 땅콩이라는것!

전에 일본교토에서 두부아이스크림을

맛본적있었는데~ 처음먹는맛이엿죠.

근데 땅콩아이스크림은..음..

제주도 우도?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아래 깔린 땅콩이

고소하고 바삭하게 씹혀 식감이 좋아요!

아래피는 누텔라프라페에

사용하는것과 비슷한데

조금더 떡같은? 덜 바삭한!

다들 대만여행가시면 현지음식!

꼭 드시구 오시길 바래요ㅎㅎ

이상 대만 맛집추천

대만딘타이펑/대만닭튀김 지파이/

대만 진과스의 광부도시락/

대만지우펀땅콩아이스크림

이였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