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빅토리아피크
피크트램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
'픽토리아 피크'
홍콩의 풍경을 한눈에 볼수있는 명소이죠?

야경도 유명하지만 낮에도 사람이 많아여



홍콩 빅토리아피크타워!

반원이 기둥을 밭치고 있는 특이한 형태
산속의 자연자연과 뭔가 어울려요



피크타워 맞은편에는 대형 쇼핑몰
피크 갤러리아가 있어요
면세점과 패션몰, 레스토랑등이있구
피크갤러리아 그린테라스 전망대에선

무료로 홍콩 시내 전경도 볼수있죠!



여긴 밤에 조명들이 이쁘더라구여
밤에가시는걸 추천해요ㅎㅎ



피크타워와 피크갤러리아 사이로
나오면 여기가 라이온스 파빌리온!
중국식 정자와 능선이 돋보이는
자연이 어우러지는 산책로에요ㅎㅎ

그런데 홍콩에서 가장 높은산..
홍콩도심에서 출발하는

루가드 로드 크래킹 코스로 오르면

약1시간이 걸린대요



그래서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홍콩 피크트램!



피크트램은 1888년 완공후
1도 사고가 난적이 없대요
무사고 경력 127년
완전 짱,,,



그래서 이 가파른 경사를

믿고 올라갈수 있다는거ㅋㅋ



27도로 기울어져 있어서

별로 무섭게 안보이겟지만
스피드감이 좀 있어서 이렇게 올라가다가
롤러코스터처럼 떨어질거같음ㅋㅋㅋㅋ

홍콩 피크트램 재미있어요!




이 피크트램을 타면 빅토리아피크에

7분만에 도착을 합니다!



홍콩 빅토리아피크 피크트램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오른쪽 자리에 앉으세요!
오른쪽 뷰가 더 이뻐 경쟁이 치열함ㅋㅋ



홍콩 빅토리아피크 피크트램은
연중휴무로 운영시간은 아침7시부터 자정까지!

시간걱정없이 이용할수 있을듯해요



홍콩 빅토리아피크 전망대!



낮에봐도 이쁘구, 밤에보면 더이쁜

역시 홍콩은 야경이죠ㅋㅋㅋ

홍콩 빅토리아피크! 다들 가보실꺼죠?



그럼 홍콩 빅토리아피크 피크트램꿀팁과
운영시간 이였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