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후인자유여행

야마시로야료칸(온천여행)



한파가 기승인 요즘같은 겨울날ㅠㅠ
추위에 떨기도 지쳐요...

겨울엔 따스한 동남아여행도 좋지만,

가까운 일본 온천여행도 한번씩

꿈꾸셨을거에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일본 큐수 유후시.

유후인자유여행 야마시로야료칸 온천여행
후기를 올릴꺼에요!!

인생료칸이였음ㅋㅋ



우선 후쿠오카 공항에서
기차나 버스로 2시간 이동해야 도착하는

유후인마을! 저는 타카타역에서 기차를 이용했었어요

(※특히 성수기땐 미리 레일패스 예약을 해야해요)



이제 유후인을 한번 둘러볼까여ㅎㅎ
유후인가장끝에 위치한 기린코호수는
고즈넉하고 조용한마을과 어울리게 아담하고 한적한

풍경을 자아낸답니다-



여긴 기린코호수 앞에 위치한

유후인 샤갈 뮤지엄 카페!



유후인은 작은 마을이라 걸어서

다닐수도 있지만 마차나, 인력거도 있어요



유후인은 아기자기한 가게가 많아요
롤케잌으로 유명한 집도 있는데
큰사이즈만 남아서 포기ㅠ

유명한 고로케집이있어요! 거기서는

꼭 한두개씩 맛보세요

유후인고로케집 위치는 호수가는길에
보면 아- 저기구나 하실거에요ㅋㅋ

한국어로 무슨고로케라고 다 적혀잇음



이제- 료칸을 소개해볼까요!!!!

제가간 유후인 야마시로야료칸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했어요!


야마시로야료칸가격은 1박에 18만원정도?

환율따라그때그때 다르겟지만. 저녁, 아침 제공되고

프라이빗노천탕이 3-4개정도 있어요!!!!!
일행끼리 잠그구 사용한답니다.

이게 좋아서 갔엇어용


탈의실, 드라이기, 샤워시설, 노천탕까지 다-
일행끼리!! 그런데 너무 막 오래 하면 매너는아니구
보통1시간정도 사용한대여..

저는 넘긴듯ㅜㅜ
그리고 저녁한번, 그담날 아침한번 둘다
우리가젤큰대서해섴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여러분.....



유후인 야마시로야료칸 온천
요정도 사이즈가 중간!

더큰사이즈도잇구, 더아담한 실내온천도 있어요.




유후인 야마시로야료칸 가는법


정확히 유후인에 위치한게 아니구 기차를 타구

한정거장 이동해요- 


완전한적한 일본 시골이 나와여 대중교통도 없는

그래서 유후인에서 구경하다 체크인하기전에

길에있는 공중전화로 료칸에 전화걸어서

(여행전에 야마시로야 료칸에서 메일이와용
픽업을해야하니 여행와서 당일날
이 번호로 전화해 시간을 알려달라는~)

기차시간 이야기하면 료칸에서 택시를 보내줘요

기차에서 나오면 기사김이 기다리고계심

어떻게 아냐구여? 택시가 한두대뿐임ㅋㅋㅋㅋㅋ


픽드랍 무료구여 아주머니께서 영어도 유창하게 잘하셔서

어려움 없으실꺼에요^^ 저보다 더 잘하는듯
영어 안되도걱정마세요ㅎㅎ
숫자만 말해줘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실듯

동네가 너무 한적해서ㅋㅋㅋㅋ

택시타고가면서 무서웠음...

산길산길~~ 나무나무~~ 한 길들




유후인 야마시로야료칸 유카타

도착하면 유카타를 고를수있게 해줘요

사진을 못찍었네용ㅠㅠ 전통료칸답게

다른곳보단 종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있었어요

그리구 차를 한잔 주신답니다ㅎㅎ

방은 딱! 전통다다미



야마시로야료칸이 있는 동네에요
여기가 산골자기에 료칸마을같이

다른료칸들두 많답니다.

그런데도 조용해요

우린 마주치는 사람도 없었음



중간중간 작은상가, 술집 한두어개 가 있어요

근데 유동인구가 원체 적어서ㅠㅠ

대다수가 안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유명한

야마시로야료칸 가이세키정식!

이게 유명해서 많이 찾는분들도 있더라구여

저는 온천보고 간거지만.. 정식도 잘나와여

요리잘하시는듯. 가지도 안먹는데 맛잇어서 먹었어요


그리고 한국인많이없는 료칸 찾으시면 또 추천.

한국관광객이 저희뿐인거같았어요.

중국, 미국 기타등등 이엿음ㅇㅅㅇ


이상 유후인자유여행

야마시로야료칸(온천여행) 후기였어용

한번더 야마시로야료칸추천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