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카오맛집추천-포르투갈 레스토랑


마카오 맛집4곳 소개

리토랄(Litoral)/플라토(Piatao)
/에스카다(Escada)갈로(Galo)




마카오에서 맛보는

포르투갈 레스토랑!

매캐니즈 푸드



마카오는 이전에 유럽인이 이주해

살던 도시로 아시아에서 '핫'한곳 이였어요.




포르투갈인들의 식민지 였던 마카오는

거의 반 천년의 세월동안 마카오에 거주한

포르투갈인들의 흔적이 이곳저곳 남아있답니다




마카오의 관광지죠?ㅎㅎ
건축물, 생활습관, 문화 그리고

음식까지 포르투갈영향을 받아
아직남아있답니다.



넘나이쁜.. 마카오 길거리
마카오같지 않은 거리느낌과 풍경ㅋㅋ



포르투갈 요리법과 마카오 식재료가 만나

마카오식 포르투갈 요리
매캐니즈 음식을 탄생시켰어요!

신세계입니ㄷㅏㅏㅏ!!



매캐니즈 대표음식 커리크랩!

빵에찍어먹거나, 밥에 곁들여 먹는

달짝찌근한 포르투칼 커리음식!

아! 매캐니즈 음식엔 향신료가 많이 들어갑니다



다음은 해물라이스!
요리와 함께먹는 해물라이스는

매캐니즈 음식의 기본 스텝ㅋㅋ

마카오 씨푸드라이스를 보니 생각나는데

개인적으로는 동남아의 갈릭라이스가 짱ㅋㅋ



마카오 포르투갈식 조개볶음

Clam stew입니다.

올리브유로 볶아내 조개향을 고소하게

즐길수 있는! 살짝 봉골레 파스타느낌이에요

면은 없지만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마카오 아프리칸 치킨

닭은 언제나 옳다!!



마카오 세라두라 디저트가 빠질수 없죠ㅠ
생크림과 바삭한 쿠키가루를 겹겹히 쌓아올린

침샘고임 이쁜 후식 비주얼ㅋㅋㅋ

저는달달한걸 원체 넘나 좋아해요!



저는 술을잘 못하지만

여행가면 그나라 맥주는 먹어보는 편입니다.

포르투갈 국민맥주 수퍼복
Super Bock 맥주 마카오에서 맛볼수 있으니

식사 전 후, 또는 호텔에서 한쟌 가볍게ㅎㅎ



이제 어딜가서 이음식들은 먹을까요!

마카오의 먹자골목 세나도 광장으로 가면 많아여

그중 리토랄(Litoral)/플라토(Piatao)
/에스카다(Escada)갈로(Galo)

마카오 맛집4곳 소개합니다!



마카오맛집 리토랄(Litoral)

각종 가이드 북에 소개될 만한

유명한 맛집이에요!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이에요.

뭔가 가족들과 주말 회식하러 나가면

이런 곳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포르투갈 음식을 접한다면

마카오리토랄 추천해요!



마카오맛집 플라토(platao)

마카오의 먹자골목 세나도 광장에서

늘 현지인과 관광객으로 붐비는 음식점!



마카오맛집 플라토(platao)도

인기폭팔의 포르투갈 음식점이랍니다!

날이좋은날은 이렇게 테라스가 인기에요ㅎㅎ



마카오맛집 에스카다(Escada)

레몬 조개찜이 특별히 유명한 이곳!

이름부터 포르투갈 느낌이 물씬 느껴지죠?



골목길을 오르는 재미를 느낄때쯤

샛노랑고 귀여운 건물이 눈에 들어와요

역시 느낌있는 건물풍ㅎㅎ



내부또한 실내처럼 포르투갈

느낌이 나요. 살짝 클래식할수도 있는!

마카오맛집 에스카다(Escada)

레몬 조개찜 한번 드셔보길ㅎㅎ



마카오맛집 갈로(Galo)

세나도 광장에 위치하진 않지만

맛은 뒤쳐지지 않아요!

하늘색 창문이 이쁜 갈로입니다.



알록달록 이쁜내부에요

뭔가 이태원에 있을법한 느낌의

마카오맛집 갈로는 가성비가 최고에여

착한가격^^ 마카오맛집추천



마카오가 중국에 반환된지 17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곳곳엔 유럽풍 정취와 중국의 묘한

분위기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매캐니즈 푸드 꼭 경험하고 돌아오세요^^

이상 마카오맛집추천
포르투갈 레스토랑 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