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이상한나라엘리스전시회

보고왔습니다.

사람많다던 주말! 그리고 차를 타고!

서울숲 10월11월12월 전시회추천,

서울숲 실내데이트 추천코스

가시는분들은 제 블로그를 보고계신다면

좋은 팁 얻어가시길 바랄게요ㅎㅎ


저희는 방문 한시간전쯤,

인터넷 소셜에서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현장예매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별다른 할인혜택을

받지않는다는 가정하에~



1. 이상한나라엘리스전시회 주차

입구이자, 마지막 기념품관

케셔에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차번호 이야기하면 전산으로 검색해

주차권을 몇시간정도 구매해야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 2시간 이상으로 마음껏 구매가능)


서울숲 근교에서 산책하시고 밥먹고

전시 전, 후로 주차해두셔도

서울숲 공영주차장 보다 저렴합니다.

2시간에 3,000원

주차장 줄도 공원보다 훨씬 덜하구요

참고로 저희는 4오후 시30분쯤 주차함



2. 주말을 이용한다면

2~5시를 피하자.

일욜에간 저는 일부러 5시 넘어서

입장했습니다. 사진을찍기위한

줄은 어느정도 있지만 엄-청

심하지는 않았어요..

아 물론 엘리스의 방 빼고^^


이상한나라 엘리스 전시회

여성들을 위한 전시회가 아닐까합니다.

요즘 저는 자신감이 떨어져서

사실 어딜 놀러가든 사진을 예전처럼

많이 찍지는 않아요ㅋㅋ

그런데 같이간 언니의

새로산 카메라때문 일까요

최근에 이렇게 많이 사진을찍어본적이

있을까 싶어요ㅋㅋㅋㅋ



입구부터 하나하나 사진찍느라,

시간이 오래걸린 전시회 였답니다.

5시 20분 정도 입장해서 7시꽉채워

관람하구 전시회 관계자에게

끝났다는말을 두세번이나 듣고

꾸역꾸역 나왔으니까요....



커플, 또는 여자여자여자여자아ㅏ

일러스트라던지, 색채 등

감각적으로 재미있게, 트랜디하게

꾸며진 전시회중 하나가 아니였을까 해요.


이상한나라엘리스전시회 시간은

월요일만 휴관.

주말도 모두합니다.

평균 마감시간은7시 이며

문화가있는날인 수요일과 토요일은

연장 운영을 한답니다.

저는 참고로 일요일 방문했었어요.



이상한나라엘리스

전시회기간은

내년3월까지(18년) 계속 진행된다고 하니

추운겨울이 되면 실내데이트를

즐길 커플들이 좀더 많아질걸로 예상해봅니당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위치

이상한나라 엘리스는 지하2층!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맛집으로

저희는 전시를 보고 나가는길에

서울숲 컨테이너 카페

언더스텐드 에비뉴

에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바로 근처에 위치한(차로 1~2분?)

걸어서도 가능한 거리입니다.

아래 약도참고해주세요



식당이 많은건 아니지만

식당 두어개와 카페, 디저트집이나

소품, 꽃집등 건대 커먼그라운드를

작게 축소해놓은ㅋㅋ

저는 괜찮았어요 한번쯤 가볼만해요.


사진은 언더스텐드 에비뉴안에

위치한 플라워집이엿던거같아요.


서울숲 컨테이너 카페

언더스텐드 에비뉴위치도

첨부해드릴게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