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여행에미치다

제주도 제주시에있는 국내카페

"니모메 빈티지 라운지"

를 소개합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서 출발전,

렌트차량반납전, 애월에서 공항올때 등

들리기 좋은 위치적 좋은 자리를 갖고있어요

창가에서 바로 바다가 보이는

이쁜 뷰를 가지고 있어요ㅎㅎ



제가 갔던날은 크리스마스라서

기존에 있던 양초 디스플레이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더해지지 않았나..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너무 이뻣어요



1층과 지하로 있는데 1층은

세련된 느낌이 나고, 지하는 빈티지느낌이나요.

근데 아예지하가 아니고 창문으로 바다가 보여요

1층과 2층인가.. 아무튼 입구쪽 대지가 높아서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내려와도

바다가 보인답니다.


아무래도 1층과 2층이 맞는거같아요ㅋㅋ




시즌이 시즌인지라 자리가없어서

아래층에 자릴잡았어요ㅎㅎ

여기저기 소품들이 많아서

보는재미들이 있었어요

자리도 이곳저곳 소품과 느낌들이

너무 틀려서 골라앉는 재미도 있을거같아요



니모메카페 딸기히비스커스티


얼그레이와 딸기히비스커스티

딸기히비스커스티는 비쥬얼도 이쁘지만

생과일과 크림치즈, 치즈케잌의 조화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가격은 10,000

근데 맛있어요............

비쥬얼도 이쁘지만 맛도.. 추천합니다.


사실저는 다른 블로그에서

초코머핀을 보고 그걸먹으러 간거였는데

시즌별로 틀려지나봐요???

제가 깄을땐 딸기히비스커스티랑

티라미슈들 뿐이였답니다.


이거먹으러 또 가고싶ㅇㅓ요.......



아래층 화장실입구쪽의

트리장식과 조명..

곳곳의 인테리거다 돋보이는

제주시 이쁜카페

니모메 입니다:)



이게 아래층 창가 뷰에요~

이번크리스마스 제주도 날시는

영별로였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쀼연게 바다랍니다.....ㅎ_ㅎ;

날씨 망



제가앉은 테이블과 주변의 소품.

아래층은 정말 빈티지스러운 가구들과

카펫, 테이블보가 돋보이죠:)


제주시, 제주공항근처

바다가 보이는 이쁜카페를 찾고있다면

니모메빈티지라운지를 추천드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