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업체들과 연계해 함께 만든 수업인 K디리털트레이닝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엔드 과정에서 다양한 실무 프로젝트를 진행해 취업시 유리한 웹 포트폴리오 준비가 가능한 취업반을 소개해 드릴게요!

 

 

 

 

 

K-디지털 트레이닝은 한국판 뉴딜정책으로 IT산업 직군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프론트엔드, 백앤드 분야 국비지원 즉시발급과 훈련장려금지원, 취업지원, 국가기간 전략산업을 이전에 수강한적 있어도 전액지원이 가능한 수업 입니다.

 

비전공자 분들도 수업을 통해 웹퍼블리셔, 웹프론트엔드 개발자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관련분야 취업이나 이직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수업은 서울권 강남과 신촌, 그리고 근교 성남점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실무업무까지 함께 진행되는 수업으로 교육기간은 6개월 동안 주5일, 하루8시간 진행되어 취준생, 구직자, 실업자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수업 입니다.

 

6개월 동안 많은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서 수업시간 외에도 팀별 스터디를 통해 조별 과제와 미션들을 수행해야 합니다. 학교 전공처럼 과제가 많은 타이트한 수업으로 진행해 배워가고 얻어가는게 많은 수업을 드릴거에요 :)

 

공부내용이 쉽지는 않고 배우는 내용도 방대해서 기본기 정도 선행 공부가 된 상태로 본 수업에 참여 하시는게 초반에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수업중 진행되는 프로젝트 결과물 예시입니다.

종로지점의 프론트엔드 수업에서는 개인과제1, 팀과제3 총 4개의 포트폴리오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수료생의 더 많은 웹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전공자 수강생이 직접 설계하고 기획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해 보세요 :)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프론트엔드 국비지원

 

강남와 종로의 프론트엔드학원 그린컴퓨터는 기초선행수업부터 포트폴리오가 포함된 취업반까지 모든 운영과정은 수강료 국비지원이 가능합니다. 

 

대학교 졸업예정자, 졸업후 구직자, 취준생, 퇴사후 일을 쉬고있는 실업자 또는 일을 하고 있거나 휴직중인 직장인 까지 모두 국비지원 대상자가 됩니다. 국비지원 수강신청 방법이 궁금하다면 학원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주세요!

 


 

 

수업과 함께 받는 취업지원 서비스

 

강남와 종로의 프론트엔드학원 그린컴퓨터는 수업부터 취업까지 함께 도아드립니다.

수업 50% 경과시점부터 취업 준비에 필요한 이력서 작성을 도아드리며 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코칭을 해 드립니다. K디지털트레이닝 수업의 경우 프로젝트학습을 함께 설계한 기업체 우선 면접권이 부여되며 그 밖에도 학원과 취업MOU체결이 되어있는 기업체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취업지원 서비스는 수업 종료후 6개월 동안 제공해 드립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수업을 운영중인 그린컴퓨터는 22년도 소비자가 평가한 디자인/IT부문 교육 대상을 수여했습니다. uiux에 대한 이해와 it 프로그래밍 개념을 함께 다루는 프론트엔드 수업에 적합한 그린컴퓨터는 오랜 노하우와 경력으로 수강생 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합니다.

 

수업에 관심이 있다면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포트폴리오, 커리큘럼, 수강후기, 취업현황, 강사님 프로필등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고,

계획중인 수업 일정과 취업처에 맞는 교육컨설팅을 통해 나에게 맞는 교육과정 상담을 받아보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모든지점 온라인&전화상담 가능합니다.

방문상담은 예약제로 운영중이니 사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

상담문의: 02-6951-508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