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it전문학원에서 배우는

SQL기초와 SQLD자격증 취득과정


 1. SQL 언어란 무엇일까? 

SQL은 데이터베이스 접근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IT업종이 핫해진 정보화 시대에서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저장소는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SQL로만 접근이 가능하고 관리 시스템에서 관리와 조작이 가능해 데이터 관련분야로 업무를 보거나 취업을 하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언어 공부입니다. 

 

 

 2. SQL클래스 수업내용 

 

SQL을 독학으로 도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SQL기초부터 자격증까지 실무경력이 있는 강사님에게 배울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SQL에 대해 이해할수 있습니다. 특히나 관련분야 업무를 보거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체계적인it학원에서 수강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SQL기초와 자격증 대비뿐 아니라 실무적용 예제들로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관련분야 업무를 볼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수강 추천드려요

 

*SQL자격증에 관심있는분

*데이터베이스 관련분야 취업을 준비하는분

*관련분야 실무능력 향상을 원하는분

 

 

 3. SQL학원 국비지원 

직장인, 구직자, 취준생 대부분 국비지원 혜택을 받아서 SQL을 배울수 있습니다.

노용노동부에서 지원되는 직업능력개발 훈련지로 평가를 통해 지정된 국비지원교육학원에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남역SQL학원 강남아이티학원은 꼼꼼한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높은 만족도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국비지원신청방법, 국비지원 수강료 조회는 온라인문의&전화문의 이용해 주세요 :)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배우고 싶은 교육과정을 그린에서 쉽게 검색하세요! 과정 더 보기+

greenartacademy.com

 

 

 

 4. 강남아이티학원 

국내최대규모 그린컴퓨터 계열학원으로 IT수업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달 개강일정이 상의하며 정해진 인원은 선착순 마감됩니다.

시간표 조회, 수강료 확인 등 과정에 대한 문의는 하단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