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컬러리스트 기사학원

컬러리스트 자격증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중인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소개합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국가기술 자격증으로 1년에 3번만 시험이 있고 필기와 실기까지 두번의 시험을 보셔야 하기 때문에 미리 공부계획을 세워두셔야 합니다 :)

 

 

 


컬러리스트 자격증 응시조건

국가기술 자격증인 기사와 산업기사가 모두 그렇듯 시험 응시 자격 요건이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미용, 미술 등 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경력이 있어야 합니다.

 

컬러리스트 기사: 관련학과 4년제 졸업 또는 관련경력4년이상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관련학과 2년제 졸업 또는 관련경력2년이상

 

 

 

 

 


컬러리스트 자격증 실기 시험대비

컬러리스트 자격증을 준비해 본 분들은 모두 공감하겠지만 필기시험은 비슷한 문제의 반복 출제로 독학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합니다. 저 또한 컬러리스트 필기를 독학으로 공부하고 시험을 봤기 때문이죠!

생각보다 정말 필기 기출문제 풀이로 혼자 연습할때 봤던 문제들이 그대로 나와서 쉬웠답니다.

 

하지만 실기는 혼자 대비하기엔 어려워서 학원을 많이 찾아오기 때문에 컬러리스트 자격증 대비 학원들은 대부분 컬러스트 자격증 실기 시험 위주로 오픈됩니다.

 

컬러리스트 자격증 실기시험대비를 위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 위주로 진도가 나가며 수작업 실기 인 만큼 전체진도 이루 1대1로 피드백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컬러리스트기사 는 포토샵 필수

컬러리스트'기사' 실기시험에는 포토샵이 사용됩니다. 포토샵을 사용해 본적 없다면 미리 배우고 컬러리스트 자격증 대비반 수업에 참여 해야 합니다. 산업기사 실기 시험에서는 포토샵 사용이 안되지만, 컬러리스트 기사를 준비한다면 포토샵 가능 여부도 꼭 함께 체크해 보시고 공부가 필요하다면 학원에서 함께 수강도 가능합니다!

Tip. 두과목 모두 국비지원 가능

 

 


컬러리스트자격증 국비지원

컬러리스트 기사반, 산업기사반 모두 수강료 국비지원을 받아 배워볼수 있습니다.

국비지원 대상자로는 졸업까지 2년 이하로 남은 대학생, 졸업예정자, 취준생, 구직자, 직장인, 사업주까지 일을 하고있던 안하고 있던 대부분 국비지원을 받을수 있으니 꼭 지원 혜택도 함께 체크하세요!

 

국비지원 혜택: 수강료 100%~60%지원, 교재지원

국비지원 유의사항: 수업의 80%이상 의무출석 참여

 

국비지원은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취업제도, 코로나학번 졸업자, 근로장려대상 등 유형에 따라 상의합니다.

나의 국비지원 예상 수강료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내 수강료 조회를 이용하세요 :)

 

국비지원 수강료 예상조회

 

 

 


컬러리스트자격증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컬러리스트 기사반, 산업기사반 대비가 가능한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종로지점과 강남, 신촌등 가까운 지점 선택 수강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가까운지점으로 수강하는 방법 또는 빠른개강으로 수강하는 방법, 그리고 지점별로  평일저녁반 개강일정과 토요일 주말반 진행 여부가 달라서 모든지점 한번에 일정 비교 상담또한 가능합니다.

 

#종로컬러리스트기사학원

#강남컬러리스트기사학원

#신촌컬러리스트기사학원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

컬러리스트 기사반, 산업기사 자격증 실기 대비반을 운영중인 그린은 컴퓨터아트학원은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학원으로 코로나 시대 기업 최고 경쟁력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인지도도 높은편이라 학원을 다녀본적은 없어도 이미 어디선가 들어본 학원,

주변 지인들중 꼭 한명정도는 다녀본적 있는 학원!

 

인지도와 브랜드평가가 높은 그린에서 컬러리스트 자격증을 준비해 보세요 :)

 

 

 


컬러리스트자격증 강의실

컬러리스트 기사반, 산업기사반 수업을 진행하는 종로지점의 강의장 입니다.

강의장 뒤쪽으로 실기 수작업 테이블이 있으며, 포토샵 프로그램을 함께 사용해야 하는 컬러리스트 기사 실기 수업을 위해 1인 1컴퓨터와 보조 실기 테이블로 넓은 좌석 사용이 가능합니다.

 

 

 

 


컬러리스트자격증 학원

컬러리스트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중인 그린은 컬러리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중 입니다.

국비지원 한도 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배울수 있으니 다른수업에도 관심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

 

 

 


컬러리스트 자격증 취득률이 높은 그린

컬러리스트 자격증 대비반을 맞아서 진행중인 전문 경력 강사님의 자신있는 수업진행으로 100%의 자격증 취득률을 자랑하는 그린에서 국비지원을 받아 컬러리스트 자격증을 취득해 보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정확하고 전문적인 방문상담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학원 내방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