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도림 편집디자인학원

전국에서 편집디자인으로 취업률이 가장 좋은 신도림 편집디자인학원 그린컴퓨터아트학원!

편집디자인 모든 과정을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특이 취업이나 이직을 고려중이라면 꼭꼭 집중하기!

 

 

 

편집디자인 이란?

시각디자인, 광고디자인 모두를 아우르는 말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해 구브랜드 이미지를 상기 시키거나, 정보전달을 해 최종적으로는 구매와 매출로 이어지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디자인 적으로도 이쁘게 배치하거나 컬러도 써야 하면서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한눈에 잘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공부를 필요로하는 분야 입니다.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배우고 활용해 잡지나 포스터, 명함, 로고, 이모티콘, 패키지디자인, 웹디자인, 상세페이지 등 시각적으로 보이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과 취업이 가능합니다.

 

 

 

목적에 맞는 수업선택

포토샵, 일러스트 단기수업:

디자인을 취미, 또는 서브업무로 간단한 보정이나 편집 정도를 원한다면 단기 짧은 과정으로 추천드립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배울수 있도록 저녁반과 토요일 주말반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단, 짧은교육과정과 시간인 만큼 기초와 간단한 실무정도 배울수 있는 수업 입니다.

각 프로그램당 1달/36시간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편집디자인 취업과정:

전문 편집디자이너 양성과정입니다. 각 프로그램의 기초부터 커리큘럼이 시작되기 때문에 디자인 경험이 없는 비전공자 들도 충분히 참여가 가능합니다. 취업과정인 만큼 디자이너로 취업했을때 실무에 적용할수 있는 다양한 실무 예제를 접하며 디자인 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시 꼭 필요한 편집디자인도 포함!

 

 

 

 

편집디자인 포트폴리오

편집디자인 취업반에서 만든 비전공자 수료생의 포트폴리오에요.

포토샵과 인디자인, 일러스트를 함께 사용해 편집디자인의 다양한 결과물을 작업해볼수 있고, 포트폴리오의 완성도도 높아서 취업과 면접시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스스로 내 편집디자인 포트폴리오의 주제와 컨셉을 정할수 있어서 나의 개성이 들어가 있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수 있답니다.

 

특히나 취업과정의 경우 포트폴리오의 완성도가 높은 학원을 선택 수강하는게 중요해요!

더 많은 포트폴리오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답니다 :)

 

편집디자인 포트폴리오 바로가기 ->

 

 

 

신도림 편집디자인학원

편집디자인을 배울수 있는 신도림 그린컴퓨터학원은 전과목 국비지원이 가능합니다.

특히 취업과정의 경우 청년층 취업장려를 위해 수강료 국비지원100% 가능합니다.

 

또한 만족도 높은 수강후기와 취업률로 21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평거 1위 학원이죠!

 

또한 편집디자인 실무 경력이 많은 강사님의 수업 직강으로 기초는 쉽게, 실무 꿀팁은 덤으로 함께 배울수 있습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

편집디자인을 배울수 있는 그린컴퓨터는 신도림지점 이외에 종로, 강남, 노원, 성남점 등 전국 24개의 지점이 있는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컴퓨터아트학원 입니다. 가까운 다양한 지점의 시간표와 강사님들을 비교해서 선택 수강 가능합니다.

그중에서도 신도림점이 편집디자인 취업률이 높다는 꿀팁!

 

 

 

편집디자인 취업지원 서비스

편집디자인 취업과정 수강시 여러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서 수업과 함께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드립니다.

먼저 1차 서류전형에 필요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와 같은 서류준비를 도아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이 서툴어도 걱정마세요 가이드와 작성방법, 수정까지도 도아 드립니다!

 

그리고 디자이너 채용을 원하는 회사들과 학원이 취업MOU를 체결해 수강생 분들에게 다양한 회사들의 디자이너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면접코칭을 도아드립니다.

 

최대한 다양한 회사들을 알아보고 면접도 많이보고 취업하는걸 추천드려요!

 

취업과정의 경우 종강후 앞뒤 1~2주가 취업 골든타임 입니다.

만약 여유있게 취업을 원하시는 경우 종강후 6개월 까지도 취업지원을 도아 드립니다.

 

 

 

 

 

그린이 모든 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신도림 편집디자인학원에 관심이 있다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방문상담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내원전 연락주세요 :)

 

Tel:02-6951-508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