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종로컴퓨터학원의 모든것을 주제로,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종로점에서 진행되는 수업들과, 시간표, 수업시간, 강사님등 종로 컴퓨터학원 추천 으로 장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종로 컴퓨터학원 추천이유 

 

1. 종로 컴퓨터학원에서 운영되는 모든 수업은 직장인 또는 소득이 없는 학생부터 실업자 분들까지 모두 국비지원을 받아 수강 가능해서 경제적 부담없이 공부를 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 입니다.

 

 

2. 20년 경력의 인지도가 높은 학원으로 종로지점 외에도 강남이나 신촌, 신도림, 노원, 성남 등 전국에 24개의 지점이 있는 국내에서 가장 큰 큐모의 컴퓨터학원 입니다.

 

3. 평점높은 리얼 수강후기를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4. 모든 수업은 과목별로 전공 실무 경력이 많은 강사님들의 직강 수업으로 실무꿀팁까지 함께 배울수 있습니다.

 

5. 취미로 활용하거나 업무활용, 또는 취업등 공부 목적에 맞는 수업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며 만족도도 높습니다.

 

 

 

 

 

 

 종로 컴퓨터학원 시간표 

 


 

 

 

 

 

 

 종로 컴퓨터학원 역세권 

 

종로 그린 컴퓨터학원은 종로3가역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만약,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학원 건물내 주차장 50%할인이 가능합니다(일일 최대3시간)

 

 

 

 종로 컴퓨터학원 강사진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종로의 우수 강사님들을 소개합니다.

각 분야별 전공과 경력이 있는 강사님들이 수업을 직강하며 기초부터 실무 꿀팁까지 확실하게 잡아 드립니다.

강사님들의 상세 프로필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우수훈련기관 선정 

 

종로 그린 컴퓨터학원은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한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 결과 취업률, 수료율, 수요자 만족도 및 훈련교사 등에 대해 5년 인증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기관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수준높은 교육과 취업의 질을 높이며 더욱 발전하는 그린이 되어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종로 컴퓨터학원에 관심있는 수업이 있다면 위 그린컴퓨터아트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온라인문의&전화문의 가능합니다.

 

*내원상담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