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험 자격요건 없는 기사/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평가형 수업은 일반 검정형 시험 응시자격인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직종 경력 없이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 특히나 실내건축 쪽은 자격증 우대율이 높아서 실내건축기사,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후 관련분야 취업시 가산점과 우대사항, 연봉협상에 매우 유리합니다.

서울권 그린컴퓨터 신촌, 노원, 종로 등 지점에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격증과 취업준비를 한번에 할수 있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실내건축기사, 실내건축 산업기사 과정평가형 수업에 대해서 좀더 자세하게 알려 드릴게요 :)

 

 

 

 

과정평가형 자격증의 장점

일반 검정형 시험의 단점인 실무업무와 연결되지 않는 공부를 해야한다는점을 보완해서 만든 과정평가형 자격증 수업은 자격증 준비를 하며 실내건축 분야 취업시 하게되는 실무업무와 프로젝트를 공부하고 익힐수 있습니다.

 

자격증 준비와 함께 취업시에 필요한 실내건축 포트폴리오도 수업을 통해 완성할수 있어서 실내디자인, 공간디자인,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을 원하는 비전공자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수업 입니다.

 

또는 관련학과 2년제 3년제 졸업하신 분들이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오시는 경우도 많아요 :)

 

실내건축산업기사 커리큘럼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실내건축 산업기사 4회차 시험 100% 전원합격!

 

실내건축 과정평가형은 산업기사와 기사로 나뉘어 집니다. 산업기사가 기사에 비해 비교적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캐드경험이 없는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수업 입니다. 실내건축, 인테리어, 캐드 프로그램 경험이 전혀 없는 분들은 부담없이 과정평가형 실내건축산업기사로 공부하시는것도 하나의 팁 입니다. 취업준비와 원활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난이도에 맞는 수업 선택도 중요합니다.

 

과정평가형 실내건축산업기사의 경우 하루8시간 주5일, 4개월로 비교적 단기간에 수료가 가능합니다.

 

실내건축산업기사 커리큘럼

 

기사의 경우 비교적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오토캐드 정도의 기본 실내디자인에 대한 공부를 선행후 참여하시는게 과정평가형 실내건축 기사 자격증 취득률을 높이는 방법 입니다. 산업기사에 비해 공부하는 내용이 길어져 총 교육시간도 1개월 정도 추가가 됩니다.

 

과정평가형 실내건축기사의 경우 하루8시간 주5일, 5개월 교육과정의 전문가 양성반으로 실내디자인, 공간디자인, 인테리어, 상업디자인, VMD 등의 분야로 취업이 목적이며 수업에 성실히 참여가 가능한 분들께 권장드리는 수업 입니다.

 

 

과정평가형 실내건축 포트폴리오

 

실내건축 분야로 취업할때 필수 제출인 포트폴리오 작업물! 수업을 통해 제작한 수강생의 포트폴리오 입니다.

자격증만 있다고 해서 취업이 되는게 아니에요 포트폴리오를 통해 나의 디자인 프로그램 숙련도와 감각을 보여줘야 합니다. 수업을 통해 나만의 포트폴리오 까지 완성해 보세요 :)

 

수업에 포함된 프로그램: 포토샵, 캐드, 스케치업, 3D맥스

 

 

그린컴퓨터아트학원/아카데미

과정평가형 실내건축기사/실내건축산업기사 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아트학원은 21년도 소비자가 직접 뽑은 브랜드 평가1위 학원으로 인지도와 높은 수강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과정평가형 수업 후기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과정평가형 23년도 상반기, 하반기 모집 지점 강남점, 노원점, 신촌점, 종로점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각 지점별 개강일정이 상의하니 수업에 관심 있다면 상담을 통해 개강일을 확인해 보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과정평가형100%국비지원

과정평가형 수업은 취업률 장려를 목적으로 전액지원 받을수 있는 과목 입니다.

 

과정평가형 실내건축기사/실내건축산업기사 현재 23년도 개강반으로 신촌, 노원, 종로, 강남 지점에서 수강생 모집중에 있습니다. 서울권 모든 지점 한번에 일정비교&상담가능합니다 :)

 

수업에 관심이 있다면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