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활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은 엑셀의 대표적인 자격증입니다.

취업준비, 공무원 가산점 또는 승진이나 이직을 하려는 직장인분들도 많이 취득합니다.

 

컴활 국비지원 학원,

그린컴퓨터학원은 컴활 자격증을 국비지원 받아 배울수 있습니다.

국비지원 유형에 따라서 최대100%~50% 수강료 지원과 교재무상제공됩니다.

 


 

 1.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나에게 맞는 1급, 2급 자격증 선택"

컴활2급

엑셀을 사용해보지 않았거고 처음배운다면 기초과정으로 컴활2급을 추천합니다. 엑셀 프로그램의 기본기를 배우며 학업이나 업무등 일상생활에도 활용이 가능한 엑셀실무를 공부하고 배운 내용을 컴활2급 자격증 문제 풀이로 연습해볼수 있어서 엑셀 초보자에게 좋은 수업입니다.

컴활1급

엑셀의 기본기를 알고있다면 바로 컴활1급 자격증 대비반 수강이 가능합니다. 수업 커리큘럼이 바로 자격증 기출문제 풀이로 진행이 되어서 엑셀기초가 없다면 좀 어려운 수업이 될수 있습니다.난이도는 컴활2급이 쉽고 컴활1급은 엑셀의 심화 난이도 입니다.

 

 

 

 2. 단기속성 vs 심화수업 

컴활 단기 자격증대비반

학교나 직장을 병행하며 컴활 자격증 공부를 해야한다면 단기 자격증반을 추천드립니다.평일은 퇴근후 저녁시간으로 주 2~3일(한달)or토요일 주말 수업이 운영되어 시간대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기속성 수업의 경우 엑셀을 다루고 사용하는 실기 위주로 수업됩니다. 필기는 독학으로 대비가능합니다.

 

 

컴활 심화반(자격증+엑셀 실무)

컴활 자격증을 취득하고 엑셀 실무도 배울수 있는 수업입니다. 주5일 한달과정으로 컴활 자격증 필기+실기 완벽대비와 회사에 취업 시 사용하는 엑셀 OA 실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수업으로 최종적으로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는 취준생이나 구직자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수업 입니다.

단기과정에 비해 총교육시간이 길며 필기+실기 함께 대비 가능합니다.

 

 

 3. 그린컴퓨터학원 

"국내 최대규모 컴퓨터학원"

접근성이 좋은 위치

강남역, 신도림, 종로, 노원, 신촌, 성남, 인천 부평등 모든지점에서 엑셀과 컴활 자격증 대비반 수강이 가능합니다.

 

취업지원 서비스

종로점에서 운영중인 낮 타임 자격증+OA취업실무 과정의 경우 취업지원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수정 보완을 도아 드리며, 기업체 구인정보를 제공해서 사무업무직으로 취업준비를 하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연습강의실 사용가능

그린컴퓨터학원은 수업시간 외에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연습 강의실 사용이 가능해서 엑셀 프로그램이나 컴활 자격증등 예습과 복습 개별 공부가 가능합니다.

 4. 국비지원 컴활학원 

국민 내일배움카드

그린컴퓨터학원은 거의 모든분이 국비지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대학생부터 취준생, 구직자, 직장인 까지 받을수 있는 지원혜택!

나의 국비지원 수강료가 궁금하다면 아래 수강료조회 링크 이용해주세요 :)

 

그린컴퓨터 수강료조회

 

국비지원 신청방법

국비지원이 처음이라면 신청부터 해야합니다!

방문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과 승인을 거치게 됩니다.

국비지원 신청방법 안내는 아래 온라인상담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

 

그린컴퓨터 온라인상담

 

 

국비지원 유의사항

수강료와 교재 제공이 되며, 수업을 듣는 동안 출석을 의무적으로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입실과 퇴실 체크를 하며 총 수업의 80%이상 수료해야 합니다.

 

 


 

직장인, 구직자 취준생 등

"나에게 맞는 시간대로 수강상담 받기"

우수 훈련기관인 종로지점 외에도 강남지점, 신도림지점, 신촌지점, 노원지점등 지점선택과 교육목적, 시간대 선택이 다양하니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 :)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원하시는 캠퍼스를 선택해 주세요.

greenartacadem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