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C언어학원

프로그래밍 기초 배우기!



봄봄봄 봄이왔어요..

다음주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해요

장마가 끝나면 이제..... 여름이 오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을 어서 빨리 즐기도록 해요..


오늘은 강남C언어학원 에서

전반적인 프로그래밍 기초

배울수 있는 수업들을 소개할꺼에요

그중 프로그래밍 언어 입문으로

많이 선택하는 C언어와 파이썬!



c언어(입문, c++)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교육이 진행되며

단계별로 선택연계 수강이 가능합니다.

평일 저녁반과 주말반으로 강의가 열리며

심화연계 과정과 국비지원 무료교육

취업연계도가 높은 학원으로

우수등급기관으로 선정되고 있어요



프로그래밍을 처음 공부하시는 입문자라면!

고등학생이나 휴학생 분들도

취미로 배워보고싶은분들 에겐

C언어또는 파이썬 수업도 추천드려요!


주고와 체계가 단순하고 거의모든 SW대체가

가능하니 배우기도 쉽고 용이해서

요즘 점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파이썬 포스팅 링크



프로그래밍쪽 자격증은 없어요,

자격증이 중요한 분야도 아닐뿐더러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이루어 져야합니다.

파이썬, C언어, 자바 등 기초

프로그래밍 언어 수강이 가능하며

그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PHP수업도

가능합니다!


교육과정과 커리큘럼 안내도 중요하지만

공부하는 목적과 본인의 스케줄에 맞춘

1대1 상담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화, 카톡, 온라인 상담을 통해

간단한 시간과 수강료를 알아보시고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예약후 방문해주세요!

http://greenartacademy.com

전화 : 02 6951 5089

카톡 : xoxodan



강남C언어학원

프로그래밍 기초 배우기!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강남역을 본점으로 위치하며

신도림, 신촌, 종로 등 지점이 있습니다.

모든지점 문의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