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자인+코딩

코딩의 비중이 중요해진 요즘시대의 웹디자인은 일러스트와 포토샵으로 홈페이지내 UI/UX디자인과 HTML웹코딩을 함께 사용해야 경쟁력을 가질수 있습니다.

 

 


 

 1. 수업순서 

포토샵, 일러스트

편집디자인이 가능한 가장 대중적인 프로그램 포토샵과 일러스트만 있다면 홈페이지내 로고디자인, 배너디자인, 상세페이지, 팝업, 메뉴등 모든 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Adobe XD (웹 UI/UX디자인, 모바일 앱) 

어도비XD프로그램은 웹퍼블리셔로 코딩을 입혀 구현하기전 UI,UX디자인과 홈페이지 내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잡아볼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웹코딩(HTML, CSS, HTML5, 자바스크립트)

포토샵과 일러스트 그래픽으로 만든 이쁜 홈페이지를 실제적으로 움직이게 구현을 하기위해서는 웹코딩을 배워야 합니다. 웹코딩의 기본인 HTML, CSS부터 시작해서 큰틀 뼈대를 배우고,

 

HTML5로 PC, 태블렛, 모바일 등 각기 다른 화면사이즈의 기기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을때 자동으로 화면 레이아웃이 알맞게 변경되는 반응형 웹,

 

완성도 높은 웹페이지 제작을 위한 자바스크립트와 제이쿼리까지 배워야 하는 내용이 많지만 그만큼 구현가능한 기능도 많아진다는점!

 

 

 

 2. 목적에 맞는 수업선택 

직장인&학생 추천일정

퇴근후 저녁이나 토요일 주말을 활용해서 각 과목별로 필요한 수업을 선택해 포토샵, 일러스트, 어도비XD, 웹코딩을 배울수 있습니다.

 

[시간표]

평일 19:00~22:00

주 2~3일 수업

총 1달 수업

 

구직자&취업준비생 추천일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분야로 취업이 가능한 수업으로 프로그램과 코딩을 기초부터 실무테크닉까지 배워볼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기획부터 컬러계획 그리고 포트폴리오 완성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비전공자 분들도 웹디자이너로 취업이 가능한 과정입니다.

 

[시간표]

평일 9:30~17:30

주 5일 수업

총 5달 수업

 

 

 3. 웹디자인 취업과정(포트폴리오) 

취업과정 수업

비전공자를 기준으로 기초부터 수업이 진행되며 포트폴리오 완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분야로 취업할땐 웹디자인포트폴리오가 필수 입니다.

하단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수료생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세요!

 

그린컴퓨터 수료생 웹디자인 포트폴리오(링크)

 

 4. 수강료 국비지원 

누구나 국비지원 혜택 가능

혜택 대상자: 취준생, 구직자, 직장인, 아르바이트 등 단기근로자 

국비지원 대상자가 확대되어 전문대학생(입학후 가능), 4년재 대학생은 3학년부터 추가로 가능해졌습니다.

 

수업선택과 국비지원 해당 유형에 따라수 수강료는 전액지원이 되기도 하고, 소정의 자부담금액이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나의 국비지원 수강료 조회는 하단 링크통해 가능합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배우고 싶은 교육과정을 그린에서 쉽게 검색하세요! 과정 더 보기+

greenartacademy.com

 

 

 

 5. 지점 선택 가능 

국내 최대규모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2개의 지점으로 강남역, 신촌역, 신도림(테크노마트), 종로(종로3가역), 노원역, 안산, 성남(미금역) 모든지점에서 웹디자인을 배울수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개강일정이 달라서 홈페이지 내 온라인 문의를 통해 집, 회사와 가까운 지점으로 시간표 안내받을수 있으니 문의 주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