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블로그 소식으로

직장인분들이 취미, 또는 자기개발,

나아가서 업무활용까지 할수있는

영상편집 배우기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요즘 핫한 인기 강의인 영상편집.

예~전에 학교다닐때나 취미로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몇번정도 접해봤지만..

제대로 배운적이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영상편집 학원을 다니게 됫습니다.

 

평일저녁에 짬짬히 학원을 다니면서

뭘 배운다는게 제법

스스로를 부지런히 만들더라구요ㅎㅎ

수업없는 저녁도 예전엔 쉬기만 했지만

뭔가 활용해서 잘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게해요

 

 

 

직장인들이나 학생분들이 배울수 있는

저녁타임으로 주2~3일 부담없이

여유로운 스케쥴로 수업이 진행되며

주말반도 있습니다.

 

 

저는 평일저녁반으로 수업을 진행했어요!

현업에서 프로덕션일까지 하고있는

강사님에게 배워서 실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들이나

영상 용어등 개념정리를 하면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는 부분이

가장 장점이였어요!

 

 

 

 

상업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음악이나

영상소스들, 강사님이 가지고계신

자료도 받아볼수 있어서

든든한 수업이였어요ㅎㅎ

 

중간중간 진도를 놓치거나

이해가 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며

질문도 언제든 받아주셔서

더디게 이해해도 잘 따라갈수 있었어요!

 

 

 

 

강남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프리미어와 에펙 두가지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배울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로는 기본적인 동영상편집을,

에프터이펙트로는 다양한 그래픽

소스들을 사용해서 모션그래픽을

배워볼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영상편집학원을 다니면서

에펙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이정도로

다양하게 사용될수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물론 기본적인 영상의 컷편집과

음악, 다양한 자막을 넣는건 물론이고

크로마키 배경에 찍은 인물영상도

다른배경에 합성해보고, 3D영상작업도

이해해볼수 있어서 생각보다 더 많은걸

배울수 있는 수업이였어요.

 

 

 

 

특히나 강남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직장인 국비지원이나

구직자 국비지원으로

취업성공패키지나 내일배움카드

사용이 가능한 학원입니다.

 

 

 

 

저도 직장인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봤어요!!

고용보험가입자, 미 가입자 모두

국비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수강료지원을 100%~60% 받으며

출석률만 좀 유의해주시면 된답니다.

 

 

 

 

국비지원 안내 및 수강신청등

교육과정 일정문의는

그린컴퓨터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문의를 이용했어요

 

그린컴퓨터학원 홈페이지(링크)

 

 

 

 

강남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취업성공 패키지나

일반 내일배움제도로 배우는

 

전문적 포트폴리오까지 나오는

취업과정 수업도 있다고 하니

이직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같이 참고하셔도 좋을거같아요

 

 

강남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수업시간 외에도 빈강의장에서

예습과 복습이 가능해서

수업을 200% 활용할수 있었어요

 

 

국비지원을 받을수 없는

일반학생분들은 사전할인기간을

이용해 수강료를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문의를 통해

할인된 수강료를 조회해 보세요^^

 

 

 

 

에펙과 프리미어를 배운뒤에

3D영상편집 프로그램인 시네마4D

수업을 많이 연계해서 듣는다고 하니

저도 기회가 되면 연계수업까지

신청해 볼까 합니다ㅎㅎ

 

다들 미루지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자나여

 

가장 유능한 사람은 배움에 가장 힘쓰는 사람이다

-괴테-

 

 

 

강남영상편집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방문상담을 원하신다면

대기시간이 길지 않도록 예약후 내방해주세요

정확한 교육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상담예약&문의ㅣ02 6951 5089

온라인문의홈페이지 바로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