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분들이 알고계신

직장인 국비지원무료교육!

 

 

오늘은 제가 직접 직장인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은 후기와

어떤 교육들을 배울수 있는지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직장인 국비지원을 받을수 있는

대상은 중소기업(300명 이하)

정규직, 비정규직, 아르바이트생

까지 모두모두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중소기업에 해당되어

우선지원기업 재직자로 해당이 됩니다.

 

 

HRD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했고

발급대상이 된다는 문자를 받은뒤,

우편으로 카드가 날라오기까지

한 7~10일 걸린거같아요!

 

 

카드를 수령한 다음 원하는 교육을

배울수 있으니

미리신청해 두는게 좋은거같아요.

 

직장인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는

1년에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가능하며

5년에 3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어떤 교육을 배울수 있을까?

 

제가 관심있던 제빵, 요리, 네일, 컴퓨터,

가죽공예, 플로리스트, 언어 등등을

찾아봤었죠ㅎㅎ

 

약간 예체능 계열은 자비부담액이

발생을 해서 부담스러운 수업도

있더라구요ㅠ 좀더 고민을 해봐야 겠어요

 

 

전액지원을 받을수 있는 교육과정은

컴퓨터학원 이였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영상편집, 웹디자인

HTML, 엑셀, 파워포인트, 자바언어,

C언어, 파이썬, 인디자인, 전산회계,

전산세무, 컴활 자격증,

캐드, 스케치업, 3D 맥스 수업까지!

 

 

저는 요번기회에 영상편집을

배워보려구 시작했습니당!!

에펙과 프리미어를 배워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수업이에요

요즘 인기있는 강의 이기도 하죠?ㅎㅎ

 

 

어제 첫수업을 했는데

현업에서 영상분야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강사님도 열정적이고

기초부터 쉽게 가르쳐주셔서 기대가 되요!

 

 

그밖에 그린컴퓨터학원엔 많은 수업들을

직장인 국비지원 받아서 배울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학원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시면

교육과정 소개와 일정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바로가기)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강남을 본점으로 종로와 신촌,

신도림, 안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지점이 있습니다.

 

 

직장인 국비지원교육의 유의사항은

바로 출결입니다.

어제도 첫수업에서 강사님이

강조하고 당부 하시더라구요ㅎㅎ

80% 이상 출석을 해야하며

지각이나 조퇴도 3번 쌓이면

결석 한번처리 됩니다.

 

제가 듣는 영상편집 수업은 20일 수업중

4번 까지는 결석이 가능하다고 해요.

 

 

여러분도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통해서 자기계발, 평소 관심있던 분야

더는 미루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