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엑셀학원

10일만에 엑셀배우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도좋고, 오늘 서브웨이 도전

메뉴도 맛있었어서 기분좋은 하루네요ㅎㅎ


직장인분들, 취업 준비생인분들

올해취업난이 가장심하다고 해여

원래 항상 매년매초가 심하지만

ㅋㅋㅋㅋㅋ

발전하고 나아가기 위해

지금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러분은 이길꺼에요

걱정말아요



강남엑셀학원

10일만에 엑셀배우기


회사, 사무실 등에게 가장 많이쓰이는

오피스 프로그램이 엑셀이죠.

요즘은 스프레드시트같은 엑셀

간편 프로그램이 많이나와서

더욱편리하고 유용하게 많이 쓰인답니다.

그런데 막상 학교나..

회사를 입사하기전에 딱히

엑셀을 배울기회가 잘 없답니다

저도 그랬구...

처음엔 멘붕..




그래서 사무직으로 취업하시기전,

(모든분야에 해당됩니다 심지어

저는 디자이너인데도 엑셀을...)

또는 취업후 실무엑셀을 배우기위해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신답니다.


효과적인 자료, 문저, 파일 등을

작성할수 있으며

프리젠테이션도 배울수 있답니다.






시간을 쪼금더 투자해

엑셀뿐 아니라 파워포인트,

워드, 엑세스까지 배우고싶음

분들은 MOS특강반도

추천해드릴께요


모스마스터 자격증까지

취득이 가능해 취업시

좀더 유리할수 있겟죠!

MOS자격증은 국제자격증으로

해외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자격증이랍니다!



엑셀학원 재직자 국비지원으로

무료수강이 가능한

수업입니다.


강남엑셀학원 수강료 조회나

국비지원이나 엑셀수업에대해

궁금한점이 있다면

온라인, 전화, 카톡으로

실시간 문의주세요^^


http://greenartacademy.com

02 6951 5089



강남엑셀학원::10일만에 엑셀배우기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역점을 본점으로 하고있습니다.


종로, 신도림, 신촌, 안산 등에

지점이 있으니 많은 문의주세요

모든지점 시간표 안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