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차메뉴판디자인

캘리그라피메뉴판

(술집메뉴판)


<체인점메뉴판디자인>


만만코코로메뉴판디자인

만만코코로 사장님과 생각보다

오래 인연을 유지하고 있네요-

비록 일할때, 용건만 주고 받지만ㅋㅋㅋ


최근 작업한 포차메뉴판입니다.

만만코코로가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장사가 잘되나봐여 ㅇㅅㅇ

항상 저렴하게 작업해드렸는데

앞으로도 그럴게요ㅋㅋㅋㅋ


포차메뉴판디자인

캘리그라피메뉴판

/술집메뉴판/



만만코코로술집의 컨셉은 벛꽃나무입니다

사장님 말에 의하면 손님들이 들어오며

'여기는 봄이네' 라고 한다고..

그래서 전체적인 컨셉을 벚꽃으로

얼마전에 갈아타신듯합니다

이전 코코로메뉴판작업할땐

벚꽃이야기를 안하셨거든요ㅋ


그리구, 사진을 좀더 적극적으로

활용해달라는 의견을 반영해서 작업했죠


디자인과 매장 컨셉등 관심이 많으세요

만만코코로체인말고도 다른체인점

작업을하며 느낀점이죠 ㅇㅅㅇ

무려 핀터레스트를 즐겨참고하신다는! 



이전의 만만코코로

포차메뉴판디자인! 이전의 컨셉은

'만만한술집'이 컨셉이였답니다.

그래서 일명 '만만한 안주책'


메뉴판작업을할땐..

배가자주고파져요

기분탓인가ㅋㅋㅋㅋㅋㅋ



포차메뉴판디자인pop에요

매장안에 포스터처럼 붙이거나

입간판으로도 사용하곤 하죠-



그냥 일상 디자인작업 포스팅으로올렸는데

감사하게도 디자인작업 

문의가 들어오더라구요^^

혹시나 필요하시다면....힛

카톡 : XOXODAN


메뉴판 의뢰나, pop 작업주실때

메뉴사진을 주시는데...

많이깨지거나(화질이 안좋음)
짤리거나 해서 작업이 힘들어요

이점 참고하시어 화질은 좋게,

사진은 아름답고 조화롭게

디자이너가 편집해서 쓸수있도록

넉넉하게 여백을 많이 촬영해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