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풀앱

풀러스어플


추천인 코드

9VFD5KYP

를 입력하시면

10,000할인쿠폰을

받을수있습니다.




지인에게 추천받고

카카오택시 대신 불러본 플러스

안전?? 문제로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드라이버로 등록하기까지

까다롭고 다양한 절차를 걸친다고합니다.

차량등록증부터~

본인 얼굴사진 까지 걸고 하니,

믿을만했어요

(저는 지인이 애용해서 믿음이감)



짧은거리, 장머리 모두 가능하며


카풀어플인 풀러스앱은

택시비용보다 저렴하게,

방향이같은 드라이버분들과

함께 카풀을해서 가는 시스템입니다.




대중교통이 끊키고 택시가

안잡힐때도 유용하게 사용되구요,

처음엔 쿠폰을 많이뿌려서

무료 또는 40~8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수있답니다.


그리고 이제 풀러스 카풀시스템에

적용하면 대중교통을 타기싫어지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러스어플내에 카드등록을하고

도착지에내리면 자동으로 앱에서

결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카드는 여러장 등록이 가능하구요.



이메일로 여정내역이 발송되어

더욱믿음이 갑니다. 여정후 어플을통해

드라이버의 점수를 매길수있어요.

그래서 점수가 낮아지면 매칭이

잘 안되기도 하는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만약 오늘 드라이버가

너무 별로였다면 다음매칭부터

다시보지않을수도

(매칭이 안되게 하는시스템)

있어요 신기하죠?

아직쓸일은 없었답니다ㅋㅋ


점수높게달라고 부탁하시던

드라이버분도 있었어요ㅋㅋㅋ


여러분도 출퇴근길

카풀앱 풀러스어플로

좀더 편안하게 이용하실수 있길바래요

그럼2000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