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어떤 자격증

가지고 있나요?



취업시 이력서를 쓸때나

아르바이트를 할때나

등등 일상생활에서 가끔씩

나는 어떤 자격증을 가지고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문득 마주하게 되죠.


저는 음.. 운전면허증?ㅋㅋㅋㅋㅋ

면허증마저 보통 1,2종은

자격증으로 인정도 안해주는곳도

있더라구요....쳇



그래서 오늘은 단기간 투자해

국제자격증을 취득할수있는

모스(MOS)자격증

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실제로 수강해본 모스

자격증 수업은 부담없이

짧은기간안에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4가지의 OA프로그램들을 배우고

각각의 자격증을 취득할수있답니다.



4가지 모두 자격증을 취득하면

모스마스터 자격증이 부여된답니다.


그린컴퓨터는 모스 시험장으로

학원에서 4과목을 배운뒤 바로

응시가 가능합니다.



순서대로 한가지 프로그램을 배운뒤

주말을 이용해 시험을 봅니다.

한과목배우고 주말에 시험치고,

또 한과목 배워 시험치기를 반복해

과목과목당 시험을 볼수있어서

여유로운 자격증 준비가 가능해요.

물론 하루에 여러과목을

응시할수도 있답니다.

그건 여러분의 선택!



모스자격증

시험응시비용

과목당 79,000이지만

그린컴퓨터 수강생분들은

과목당 20,000씩 할인을 받을수있어요!

그런 총 8만원이나 아낄수있답니다.

(여기서 조금더 보태면 수강료 아님?ㅋㅋ)


그래서 독학으로 시간과 돈

더 들이지 마시구 강남과 신촌

모스학원에서 빠르고 스마트하게

자격증 취득하세요!



강남모스학원

신촌모스학원


학교와 회사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oa프로그램들을 배우며

프로그램 사용능력을 증명할수있는

자격증까지 취득해 취업시에도

유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스자격증은

국제자격증으로

이민이나 유학, 워홀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모스학원

수강료할인받는방법!


1. 뭉치면 저렴하다!

친구, 지인과 함께 배우세요

수강료를 최대 45%까지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2. 아래 홈페이지 링크

블로그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후 수강료 조회를 하면

사전할인가에 안내가 나간답니다.


방학시즌에는 수강생분들이 몰려

조기마감이 될수있으니,

서둘러서 수강료조회나

일정문의주세요:)


02-6951-5089

홈페이지링크



모스MOS학원(강남/신촌)


방문을 원한다면

전화로 예약후에 와주세요~


학생분들이 너무많아서

아주오래 기다리셔야할수도 있어요ㅠㅠ

예약순으로 진행되기에

전화한통에 대기시간없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