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본인만의 갬성손글씨

캘리그라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여


디자인전공으로 학생때부터

캘리그라피를 배우려고 문화센터등에서

자격증도 따보고 포트폴리오도 만들어봤지만

자격증 정말 무쓸모입니다.

그냥 그시간에 실력키우는게 훨나아요ㅎㅎ



처음엔 기초 선긋기부터~

붓과 친해지도록 배울거에요

당장 멋잇고 세련된 단어나 문장을

쓰고싶겠지만 조금만 참으세요ㅎㅎㅎ

기초가 탄탄해야 여러분의

개성넘치는 감성손글씨가 탄생한답니다.


처음엔 화선지에 붓이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지만 나중엔 어떤펜이던,

그리고 펜이아닌 다른 도구를 사용해서도

캘리그라피 작업이 가능합니다.




줄, 선긋기 연습부터

단어, 문장, 영어, 한자 등

다양한 연습을 하게됩니댜

잘하진 않았지만.....

그래요ㅜㅜ 제가한 캘리입니다.,

한창배울때라서ㅎㅎ


이런저런 되게 캘리 잘하시는

캘리그래피 작가분들

작품도 많이 따라해보고 그리고

짧막하게 적을 문구들도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저는 캘리공부할때

하상욱시인의 서울시를 많이

참고했답니다ㅎ_ㅎ



신촌 캘리그라피


어느정도 필체가 나온담엔

이렇게 액자나, 쇼핑백등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시켜

제품을 많이 만든답니다.

뭔가 나의 캘리가더 완성도 높아보이는건

아이템빨이겟죠?ㅎㅎㅎㅎ

주위분들 선물도 드리고했는데

요 쇼핑백은 탐나서 아껴줫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엄마?...)



신촌 캘리그라피


요건 선생님이 많이 도아줬어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 가사라서

이쁘게 꼭 써보고싶었거든요ㅎㅎ


여러분도 신촌 캘리그라피학원

그린컴아트학원에서

감성적인 나만의 손글씨 배워보면

좋을거같아요!!



아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물어보시는데~

"캘리를 배우면 악필을 고칠수있나요?"

생활에서 쓰이는 필체와 많이 다르다고

생각되시겠지만 고쳐집니다. 그리고

저또한 캘리그라피를 배운뒤

일상생활에 필체가 이쁘단 소리도 많이듣고

또 일반 펜을 사용해요 캘리같단소리를

듣곤해요ㅎㅎ 습관이 무섭답니다.

붓으로 이쁘게 캘리를 쓰려는 학습이

펜으로 글을 공들여쓰는 습관이 된답니다.



신촌 캘리그라피


직장인취미생활이나

디자인을 전공하신다면

캘리가 많이 접목됩니다.

(편집디자인, 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연세대나 이대 캘리그라피 배우기를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온라인문의나

전화문의주세요~

일정안내와 수강료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POP손글씨 과정도 있으니

편하게 과정문의주세요^^


02-6951-5089

http://greenartacademy.com



신촌/신촌역/이대/연세대/캘리그래피학원/배우기

직장인/취미/손글씨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