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들의

굴곡없는 따분한 나날을

보내고 계신다면 취미생활로

그림을 시작해 보는건 어떠신가요?



여행을 가서 가볍고 러프하게

풍경화를 스케치 해볼수도 있고

전문적이진 않지만 종이와 펜,

또는 핸드폰이나 타블렛등의 기기만 있어도

우리는 언제 어디서든

손그림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취미생활은 물론,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줄수도 있죠.

잘하지 않아도되요!

여러분 모두의 개성이

한획 한줄, 한 곡선에 표현될거에요!



그림에 자신감이 붇고 나서

드는 생각이 있었어요.

우리가 가장 쉽게 접하는 예술분야를

크게는 음악, 미술로 꼽을수 있는데

음악은 듣기도 하고 부르기도하고

좀더 삶속에 친근하게 스며들어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보는걸 두려워해요

"난 잘 못그려"

사실 잘그리고 못그리고는 중요하지않아요

우리가 화가가 될껀 아니잖아요ㅎㅎ

대중적으로 모두가 쉽고 재밌게 생각하며,

충분히 즐길수 있는 미술, 그림이 되길..



그림을 처음 배워보시나요?

물론 저도 그랫어요ㅋㅋ

저는 아예 타고난 재능이 0이라고

생각할정도로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어느순간 늘어나있는

실력을 보게 되실거게요 와우!


아주 기초부터 배울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연필로 선긋기부터 시작해

기본적인도형, 좀더 지나서는 사물,

그리고 인물등 여러분이 그리고자하는

모든것을 종이로 내 손끝으로 표현해

낼수 있어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취미뿐 아니라 삶에도 어느새

자연스럽게 스며들수 있죠.

회사 아이디어 회의라던지,

여러분에게 여유와 안정

그리고 평화를 가져다줄 취미를

하나씩 갖는건 참 중요한거같아요.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새로운 배움이 좋아요.

사람은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하잖아요

저희 할머니는 칠순이 다되가실때

검정고시를 보시고 대학교 졸업장을

따내신분이에요ㅎㅎ

새로운걸 배우고 도전한다는건

언제든 멋있는 일인거같아요.



[직장인 취미생활]


제가 추천드리고싶은

스케치 그림학원은

강남을 본점으로 신촌에서도 가능합니다.

아주 기초부터 찬찬히 배울수 있으며

각각의 진도에 맞춰 수업을 진행합니다.

선생님께서 돌아가며 1대1로 봐주세요~


평일저녁 주2일, 또는 3일이나

주말반으로 스케치, 그림, 드로잉

수업이 가능합니다.


커리큘럼 보러가기


[직장인 취미생활]

스케치, 손그림배우기


특히 매달 개강되기전 사전할인기간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수강료에

스케치를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학원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직장인 취미생활

스케치 그림을 배울수있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위치는

강남본점기준으로 약도올려드릴게요~


※ 방문전 꼭 전화예약하세요

아니면 대기시간이 길어질수 있답니다.

02-6951-5089

http://greenartacadem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